본문 바로가기
문화 이슈 분석

[배우 분석]김희애 나이, 남편 등 총정리!

by 팩트체커 2020. 4. 13.
반응형

 

 

[배우 분석]김희애 나이, 남편 등 총정리!

 

 

매번 새로운 드라마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모습과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김희애, 오늘은 김희애 나이, 키, 남편, 전남편 루머, 드라마 등 많은 것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최근 방영하고 있는 드라마 부부의 세계를 재미있게 보신 분들은 끝까지 봐주세요!

 

 

 

김희애는 1967년 4월 23일 생으로 올해 김희애 나이는 52세가 되었습니다. 나이에 비해 잘 관리된 얼굴과 몸매로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알려진바에 따르면 김희애 키는 164cm이며, 몸무게는 49kg이라고 합니다. 큰 키에 비해 몸무게는 상대적으로 적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김희애 전남편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이는 김희애가 재혼을 한것이 아니냐는 오해에서 나온 루머로 요즘 이혼이 많은 때인 만큼 근거없는 루머가 함께 돌기도 하는데요. 김희애는 현재 남편과 이혼없이 두 자녀를 기르며 화목한 가정을 이루고 있습니다.

 

 

 

알려진바에 따르면 김희애 남편은 드림위즈 대표이사 이찬진 대표로 한글과컴퓨터 창립자 겸 초대 사장을 역임한 기업가 입니다. 25대 국회의원선거에서 당선된 전국회의원이기도 한 이찬진 대표는 당선당시 신한국당 소속이었던 것과는 상반되게 현재는 정의당에 당원으로 활동하며 '구글세'를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1983년 '스무해 첫째 날'이라는 드라마로 연애계에 데뷔한 김희애는 당시 김희애 나이 18살이라는 어린나이에 인지도를 쌓은 덕에 하이틴 스타로 이름을 날렸습니다. 처음 드라마 여주인공은 김희애 나이 20살에 출연한 드라마 '여심'이었으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강력한 인상을 남기며 스타로 자리매김합니다. 

 

 

 

상대적으로 영화보다 드라마 촬영에 전념한 김희애인 만큼 출연 영화나 대박을 친 영화는 많지 않습니다. 비교적 최근에 찍은 영화들을 살펴보면 고아성, 김유정, 김향기와 함께 출연한 '우아한 거짓말', 김강우와 함께 출연한 영화 '사라진밤' 등이 있으며 두 영화 모두 손익분기점을 넘으며 흥행에 성공했습니다.

 

 

한편 위안부 문제를 다룬 영화 '허스토리'와 '윤희에게'라는 작품에서도 주연으로 참여했습니다. 둘 모두 누가봐도 흥행과는 비교적 거리가 먼 영화이지만 김희애는 영화에 참여하면서 '나이가 나이인지라 배역의 크고 작은 비중보다는 시나리오가 재미있으면 출연을 하게 된다'라며 '현재의 나이에 주류가 될 수 있는 작품은 많이 없지만 저희 나이의 여성도 주류에 설 수 있다는 모습을 보여주고, 영화계에 존재하는 선입관을 깨는데 보템이 되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드라마에서는 활발한 활동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너무 많은 드라마에 참여한 김희애 이기에 비교적 최근 흥행한 작품위주로 살펴보겠습니다. 2000년 이후 작품들 위주로 살펴보면 가장 먼저 언급되야 하는 작품은 단연 '완전한 사랑'입니다. 차인표와 함깨 주연으로 출연, 백상예술대상에서 대상, 그리메상에서 최우수 여자연기자 상 등을  수상했습니다.

 

 

다음은 2013년 JTBC에서 방영한 드라마 아내의 자격입니다. 김희애, 장현성, 이성재, 이태란 등이 함께 출연한 드라마로 강남에서도 자녀교육열이 가장 높은 대치동에서 우연한 계기로 치과의사와 격정적인 사랑에 빠지는 아내역을 연기했습니다. 흥행 면에서는 아쉽지만 최근 방영중인 부부의 세계의 초석을 다진 것과 같은 느낌을 줍니다.

 

 

 

다음은 너무도 많은 유행어를 남기며 김희애의 인기를 갑자기 한껏 끌어올려준 작품, '밀회'입니다. 유아인과 함께 출연하여 이번에도 불륜을 소재로 한 작품에 출연한 김희애는 '이거 특급칭찬이야', '이거 아주 무섭게 혼내는 거야'등의 많은 패러디를 남겼습니다. 상대적인 유명세와는 달리 5.4%대의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이후 SBS에서 방영한 '미세스 캅', '끝에서 두번째 사랑' 의 작품에 참여했으나 상대적으로 흥행면에 있어서는 이렇다할 성공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이로써 김희애=불륜 드라마 흥행 이라는 공식이 자연스럽게 떠오르게 되어 현재 방영되고 있는 부부의 세계로 연결되게 된 주요한 요인이 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현재 다시 JTBC에서 방영하는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또 한번 불륜 연기를 선보이는 김희애는 현재 무서운 시청률로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습니다. 오후 10시 50분에 방영되는 금토 드라마임에도 불구하고 18.8%라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피한방울 섞이지 않은 두사람이 가족이라는 울타리를 공유하며 서로의 인생을 섞어 공유하는 그 이름 부부' 이 부부 사이에 벌어지는 사랑 이야기를 다루는 '부부의 세계'에서 김희애는 능력있는 의사이자 한 아이의 엄마지만 남편의 외도 사실을 알면서 그 사이에 갈등하고 복수를 하는 드라마입니다.

 

 

현재 시청률이 매회 정점을 기록하고 있고 매 방영직후 많이 회자되고 있어 앞으로의 시나리오와 김희애를 비롯한 배우들의 연기도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많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활발한 작품 활동과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김희애, 지금 방영중인 '부부의 세계'를 비롯하여 앞으로의 많은 작품들도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댓글